김포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주민과 장애인, 그 가족 모두가 존중받고 인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 없는 삶, 기회의 균등, 사회참여의 확대를 실현하여 김포시민으로서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윤리경영실천
김포시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없는 행동공동체를 위하여 이용인, 직원, 협력기관을 비롯한 지역사회와의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윤리경영이념의 실천을 다짐합니다.
이용인에 대한 윤리
이용인의 인권과 자기결정권을 존중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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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인의 참여를 보장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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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인의 소리를 경청하고 반영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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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모니터위원회 운영
이용인의 소리 및 고충 접수
고객모니터위원회 회의 실시
회의결과 개별 안내 및 공지
(복지관 홈페이지 내 소통공간에서 회의결과를 열람할 수 있으며, 복지관 홈페이지 내 상담실, 복지관 1층 고객 건의함, 직원을 통해 언제든지 고충접수를
할 수 있습니다.)
이용인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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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에 대한 기관의 윤리
복지관은 직원에 대한 윤리적 책임을 다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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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원은 직원으로서 윤리적 책임을 다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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