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제3차 고객모니터위원회를 실시하였습니다.
관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일 시 : 2021년 12월 16일(목) 10:30~11:30
2. 장 소 : 실시간 온라인 ZOOM
3. 참석인원 : 고객모니터위원 5명(2명 불참), 국장, 담당자
4. 논의내용 :
가. 3분기~4분기 사업 및 운영 현황 보고
- 팀별 주요 실시 사업 내용 공유
나. 3분기~4분기 사업 모니터링 내용 공유
- 주차난 완화 : 복지관 차량 공용주차장 이용으로 관내 주차 구역 주차난 완화
- 휠체어 이용인 운동&휴게 공간 마련 : 2층 체육실 로봇탁구대 마련, 코로나19 완화 시 운영 예정
- 방역관리 방법 : 지차체지침에 따름.
- 기타 논의 : 신체활동 프로그램 강화 요청 등
다. 향후 방향
- 고객모니터위원 1기 임기 종료됨에 따라 2022년부터 새로운 위원 선출하여 운영 예정
* 고객모니터위원회 활동 이외 복지관 1층 고객모니터함, 홈페이지, 각 프로그램 담당자를 통해 복지관 이용인의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. 2022년에도 의견에 귀기울이며, 변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