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게시글 검색
2019년도 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
김포시장애인복지관 <gimpo0102@hanmail.net> 조회수:610
2018-11-19 10:08:00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19년도 급식지원 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
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2018. 11. 19.
 

2019년도 김포시장애인복지관 급식지원 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 
1. 공고사항 : 2019년 급식지원 사업 식자재 납품 업체 선정 공고
2. 공고기간 : 2018. 11. 19.(월) ~ 2018. 11. 30.(금) 18:00
3. 예정가격 : 금72,000,000원(금칠천이백만원)(부가가치세 포함, 연간예정물량 예상액)
4. 납품기한 : 2019. 01. 01(화) ~ 2019. 12. 31(화)
5.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
 
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,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 되어 참가할 수 없습니다.
 
1) 입찰서류 제출기한 : 2018. 11. 19(월) - 11. 30(금) 18:00 까지(토, 일요일 휴무)
2) 접수 장소 : 김포시장애인복지관 3층 통합사무실
3) 제출 방법 : 제출 기한 내 밀봉 날인(도장 필)하여 직접제출 ( 2부씩 제출 요망 )
- 사본에는 반드시“원본 대조필”날인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경우 위임장 및 신분증, 재직증명서 첨부하여야함.
4) 제안서설명회 : 2018. 12. 11(화) 15:00 (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)
-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하며 정해진 일시에 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.
 
5. 참가자격 및 등록구비서류
1) 참가자격 : 지방지차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, 제 15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
① 영업배상책임보험(생산물/음식물배상책임보험)에 가입한 사업자 (1인당 1억원이상, 1사고당 5억원이상)
②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(농・수・축산물, 공산품, 소모품)취급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
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・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(탑차)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사업자
④ 납품(소, 돼지) 등급판정서 및 원산지증명서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
⑤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
⑥ 식자재 발주의 경우 팩스 또는 전자(Web) 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제 방법이 카드결제(법인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) 가능한 사업자
⑦ 2018년 11월 현재 기준 사회복지시설 또는 단체급식 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
⑧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(단, 전자입찰을 진행하지는 않음)
⑨ 서울특별시, 인천광역시, 경기도 내 사업장 소재지를 둔 사업자
⑩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,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
 
2) 등록구비서류(제안요청서참조)
① <서식1> 입찰참가신청서 1부
② <서식2> 업체기초조사표 1부
③ <서식3> 사용인감계 1부
④ <서식4>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
⑤ <서식5> 서약서 1부
⑥ <서식6>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
⑦ <서식7>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
⑧ <서식8>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1부
⑨ <별지1> 급식물품 단가표 각1부(※단가표는 서면 제출과 USB 제출)
⑩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
⑪ 법인등기부등본(법인) 또는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사본 1부
⑫ 축·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 인정서 1부(해당 업체)
(축·수산물·김치를 직접 가공하지 않고 유통하는 업소는 제조업체(거래업체)의 HACCP 인증기관 증명서를 제출해야 함)
⑬ 인감증명서(법인 또는 개인) 1부
⑭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
⑮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각 1부
⑯ 소유 냉장·냉동탑차 차량 등록증 사본 및 소독필증 각 1부
⑰ 보험관련 서류(영업배상/생산물/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) 사본 각 1부
⑱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(※ 업체의 자유양식/ 서면 제출 또는 USB 제출 )
⑲ 식품취급자 또는 차량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(건강진단서 사본 첨부)
 
6.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43 조에 의하여 예정가격(금액)의 5/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을 제출하여야 한다. 단,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 37조 제 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보험증권(보증서)를 면제 한다.
 
7. 선정방법 및 기준
1) 계약방법 : 제한경쟁(총액)- 협상에의한 계약
2) 적용근거 : 『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』의 규정에 의거한 “협상에 의한 계약”체결
① 내부 서류심사를 통해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기준 (품질, 가격, 납품실적, 제안서의 충실성,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)에 의거 1차 평가 후 2차 심사(제안서설명회)와 평가를 실시하고 상위 2개 적격 업체를 선정한다.
② 선정된 상위 2개 업체를 대상으로 협상을 진행하며, 1순위 업체와 계약이 체결되면 낙찰된 것으로 한다.
③ 최종 업체선정 통보는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에만 개별 통보한다.
④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.
⑤ 모든 참가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.
 
8. 기 타
①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, 추가, 대체할 수 없다.
② 최종 선정된 납품업체는 2019년 01월 01일부터 납품을 하여야 하며, 업체의 사유로 인해 납품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며, 배상을 하여야 한다.
③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,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 기준, 과업지시서,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, 우리 복지관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,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.
④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한다.
⑤ 제안업체(자)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, 평가내용은 비공개로 한다.
⑥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,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.
⑦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여야하며,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.
⑧ 제출된 모든 제안서는 제안평가심사위원 외에 제3자에게 비공개를 원칙으로 한다.
⑨ 모든 서류는 2부씩 작성하여 제출하며 사본으로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한다.
⑩ 제안 업체가 1개 업체만 응시하였더라도 상기 모든 조건에 충족되면 낙찰 될 수 있다.
⑪ 본 공고와 관련한 사항은 김포시장애인복지관 영양사 김청렴(031-997-3646)에게 문의.
 
  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.
    
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(재)인천교구천주교회유지재단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김포시장애인복지관장